협력 선교사



권용구/김윤경 선교사 (탄자니아 가라투 지역)

gyg.gif권용구/김윤경 선교사는 아이들 교육사역 및 UAUT 대학 사역에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권용구 선교사는 1년에 1학기 다르살렘에 지어지는 UAUT 에서 공과대학 교수로 섬기고 나머지 기간은 가라투와 기타 오지 부족민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전도여행의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중보기도의 집을 세워 기도하는 예수님의 제자를 키우고 궁극적으로는 북아프리카에 현지인 선교사들을 보내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윤경 선교사는 이미 복음을 받아들였으나 생활의 변화가 없고 교육을 받지 못해 자신의 달란트를 살리지 못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전인적인 교육에 관심이 있으며 원동연 박사님의 5차원 교육을 바탕으로 한 초, 중, 고등학교 및 영어/기술 학원, 청소년 캠프에 관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선교사 자녀들 교육에도 비전을 가지고 현재 가라투 및 아류사의 선교사 자녀들 영어, 피아노 교육을 돕고 있습니다.

donation_guide.JPG

박동한/이성한 선교사 (아이티 포토프랭스 지역)

Dong.JPG대학생 시절에 선교단체의 수련회를 통하여 ‘예수님을 개인적으로 만남’을 가진 박동한/이성한 선교사는 Haiti의 잃어버린 영혼을 향한 이러한 VISION을 가지고 있습니다. Vision은 Haiti의 잃어버린 영혼을 주께로 돌아오게 하는 것이며, Mission은 청소년, 청년. 대학생을 전도하고 육성하고 훈련하여서 이 민족의 리더(Leader)와 차세대 리더(Leader Builder)가 되도록 섬겨서 예수 그리스도 이외는 대안이 없는 이 민족에 푸르고 푸른 그리스도를 심어 이 민족이 복음화 되는 그날까지 이 민족을 입체적으로 섬기는 것입니다. 이것을 이루기 위한 핵심가치(Core Value)는 20303 Project입니다.


2030 Project는 2030년까지 Haiti 전역에 30 지역의 Vision Center을 통하여, 300명의 리더를 세우고, 300 교회를 개척하여 민족을 입체적으로 복음화하고, 300명의 선교사를 파송하여 세계복음화의 한 영역을 섬기는 것입니다. Vision Center은 정말 중요한 공간으로 청소년. 청년. 대학생들이 주님을 알고 배워서 주님 안에서 그들의 꿈이 잉태되는 공간으로 마치 꿈이 심어지고 자라는 못자리 판 처럼, 준비된 그 꿈을 나르는 나룻배처럼, 주님이 함께하시는 그 꿈을 나누는 사랑방처럼 드려지고 있으며, 지금은 수도인 Port-Au-Prince 에 본부가 있으며 도미니카와의 국경지역과 Haiti 유학생이 많은 도미니카에도 비전센터가 있습니다.


현재 Vision Center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는 사역은 청년. 대학생 중심의 캠퍼스 사역이 국립대 4곳을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청소년 중심의 Mission School은 매주 3회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나라의 극심한 실업률(80%)로 인하여 졸업생들의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시작한 BAM 사역은 망고, 커피, 노니 등이 현재 제자들 중심으로 매주 비전센터에 모여서 연구하고 현장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또 4개의 교회가 개척되었고, 일 년에 10회 정도의 단기팀을 통하여 그들을 도전하여 인생의 전환점이 되게 하고 직, 간접적으로 선교사적인 삶을 살도록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사역에 같이 동역 할 장.단기 파트너 선교사가 너무 절실히 요구되는 시점이기도 합니다.


세계 선교 현황 : 



해외 선교사님 홈페이지 지원donation_guide.JPG


해외선교사역을 위해 홈페이지가 필요하신 선교사님들께서는 nabiministry@gmail.com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SITE LOGIN :)